니코니코니 넣기도 귀찮아요ㅜㅜ
본문

뭔놈의 병이 일케 많아졌을까요...
추천 0
댓글 5건
절제님의 댓글
|
|
|
목화솜님의 댓글
|
|
|
닷간지님의 댓글
|
|
@절제100mg농도로 희석한거 주사기로 대충 때려넣고 잇어요 ㅋㅋ 한손엔 농도 측정어플! |
닷간지님의 댓글
|
|
@목화솜정말 귀찮슴니당~ |
개탱이님의 댓글
|
|
저도 귀찮아서 국도희석해둔것과 몇몇제외 무니베이핑해요 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