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담 (블랙박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비전담 (블랙박스)

페이지 정보

이인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7.188) 작성일 님이 2016년 09월 26일 13시 4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56 읽음

본문

전담 이야기는아닌데요 블랙박스를사야되는데요
제가 블박을한번도안달아봐서요 갠츈한기기나
판매처좀아시는 멋진분 좀알려주셔용 ㅎㅎ
서식지는 잠실쪽이며 왕복 한시간이면 갈수있습니다업체는 ㅎ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1

주선님의 댓글

주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27.181)
회원아이콘 전 인터넷으로 저렴이 구매해서 자가 설치해서 썼는데 -_-;
1년만에 고장났었습니다.

그래서 카센터 사장님이 현대 모비스꺼 달아주심.....
(물론 카센터가비쌉니다. ㅠ_ㅠ )

개얼굴님의 댓글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55.185)
회원아이콘 @이인왕몇년된 액정없는 아니나비꺼 잘쓰고있습니다. ㅎㅎㅎ;;
액정없는건 15만원정도면 사는거같고,  액정있는건 20만원넘는거같네요.

littlboy님의 댓글

littlbo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155.34)
회원아이콘 다른 클럽에 계신분이 블박 도매 하시는데
저도 하나 달려고 알아 보니...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히트 이게 괜찬다고 하내요..
장착비는 3만원 받는다고 하더란;;;;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90건 714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071 밑에 기베글 보다가 생각 난건데요... 댓글+3 littlbo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20  0
75070 언제바꾸지님 감사합니다. . 댓글+12 첨부파일 KJ규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53  2
75069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4 첨부파일 Route6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34  0
75068 의정부에 이루마가온다니!!! 댓글+14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85  0
75067 365.. 댓글+9 첨부파일 콩이랑자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68  0
75066 의정부에 부활이온다니!! 댓글+34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845  0
75065 급합니다! 댓글+8 지병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818  0
75064 Ccell 0.9ohm과 Atlantis EVO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가는날이장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186  0
75063 업체사장님들 요놈 안델꼬 오나요 ㅠㅠ 댓글+21 인기글첨부파일 엘모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287  0
75062 토미 5병 구매했습니다. 댓글+7 프레이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88  0
75061 아.... 댓글+38 첨부파일 가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67  3
75060 니코틴 함께 구매하실분...?(완료) 댓글+4 시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47  0
75059 내일 새벽2시에 인천공항갑니다!!! 댓글+21 후하이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74  0
75058 여러분의 선택은??? 댓글+24 날렵한노인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32  0
75057 단국대(죽전) 근처 사시는분! 댓글+18 첨부파일 우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63  0
75056 오~ 기베 간만에 일처리 맘에 듭니다! 댓글+23 첨부파일 빠박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68  0
75055 엄청나게 즐거웠다 갑자기 역대급으로 우울해졌네요 댓글+22 조막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90  0
75054 간만에... 지름입니다 댓글+19 첨부파일 아래가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16  0
75053 연초와 외도중에 생존신고합니다. 댓글+3 임삼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49  0
75052 브루스킴님 가게 아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11 홍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77  0
열람중 비전담 (블랙박스) 댓글+11 첨부파일 이인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5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