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인증] 디 알케미스트 믹스.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지름인증] 디 알케미스트 믹스.

페이지 정보

아지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9-26 12:12 1,047읽음

본문

기성액상 대란을 보며 기성액상에 마음이 좀 흔들렸으나..

 

만약 맛 없으면 짜증이 날 것 같고....

 

맛있으면 다시 구하기 힘들어 졌을 때 계속 생각날까 봐..

 

그냥 평범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f5ef3a03f1129446359605160fbc3416_1474859432_8372.jpg

어차피 하루 한카토 베이퍼라 기성 사먹어도 크게 무리는 없지만...

 

액상도둑과 기기강탈자 몇 명을 키우다보니 -_-...

 

액상은 올 해는 이걸로 끝이겠군요.

 

그리고 벼르고 벼르던 개화자를 한 번 담아보기로 했습니다.

 

맛 없으면 의정부 공습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알 사 장 님~!

 

f5ef3a03f1129446359605160fbc3416_1474859539_5163.JPG

ㅋㅋ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1

아지야님의 댓글

아지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우앵물 담은 재떨이에 꽁초를 10개쯤 담아놓고 하루가 지났는데 지나가던 언니가 초코라떼 조금 남은 걸 부어놓고 간 그런 맛입니다 ㅡㅡ..단 맛은 아주 조금이고 극도의 재떨이향인데 저한테는 아주 맛있네요 ㅎㅎ

아지야님의 댓글

아지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브루스킴이번 주말도 서울 다녀왔는데 토욜 밤에가서 일욜에 오는 걸로는 도저히 짬이 안 나네요 ㅡㅡ.. 틈나면 자기 바빠요 쩝...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