늪에 빠져가는 중입니다....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늪에 빠져가는 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아라라랄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11-09 08:58 358읽음

본문

얼마전에 피코스퀴즈+르콩 조합으로 베이핀을 시작했습니다 그랬더니.... 다른 22mm rda가 눈에 밟히고...옴체커기 없이 프리빌트 코일을 쓰다보니 가변기기기 밟히고... 가변기기보다보니 usv에 닷모드에.... 하... 가변을 쓰려면 탱크가 필요하니 이 기회에 만타까지...?
돈이 없어 슬프면서 다행입니다 ㅠㅠㅠㅠ
장바구니에 고이 넣어뒀다가... 돈 벌기 시작하면 지를 겁니다 ㅠㅠㅠ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