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집 빡세네요ㄷㄷ...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영상편집 빡세네요ㄷㄷ...

페이지 정보

ClaudesCho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11-09 08:49 529읽음

본문

첫영상을 좋은영상으로 인사드리고싶은마음에 밤낮없이 이틀합해서
24시간동안 녹화했다 지웠다하고 지금은 영상편집중입니다!좋은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4

지혁이형님의 댓글

지혁이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원래 무슨일이든 하다보면 적응되어 더 잘하게 되어있고 알아가는것도 많고 깨닫는것도 많기에 ... 초반엔 대충 하시어 나중에 이불킥을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팅유저66님의 댓글

눈팅유저6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어도비 프리미어가 좀 다루기가 빡시긴 하죠
조금 더 수월한건 소니 베가스가 일반유저가 편집하기에는 좀 더 쉽긴 합니다.
전문적인 분들이나 방송국 같은 곳은 파.컷을 주로 사용하죠

ClaudesChoice님의 댓글

ClaudesCho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지혁이형저는 먼미래에 이불킥 안하고싶어서 첫영상이여도 공을들이지만...미래에 이영상을 보면 이불킥을 할거같네여....ㅋㅋ

곰탱이손님의 댓글

곰탱이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리미어 베가스 둘다 사용해봣는데 아무래도 베가스가 좀더 입문해서 이것저것 편집할땐 쉬웠던것 같습니다
뭔가 프리미어는 좀 더 복잡했다고 해야할까요... 느낌이..

러브머신님의 댓글

러브머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ClaudesChoice다 필요없고 글자 폰트만 센스있어도 훠얼씬 고퀄이 됩니다!!
저도 한참 전에 영상쪽은 접었는데 사진보니 다시 손이 근질근질허네요 ㅋㅋ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