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즐기시는 분들 계신가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게임 즐기시는 분들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쏘리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11-08 23:09 408읽음

본문

저는 게임을 즐겨 하는 편인데 연초필때는 담배피러갈 타이밍 잡기가 참 힘들었었는데 전자담배로 바꾼 뒤로는 좋더라구요..ㅋㅋ 집와서 정비하고 잠시 앉아 서너판 하면서 뿜뿜..ㅋㅋ 피방에서 담배 태우면서 할수 있을땐 편하긴 했지만 엄청나게 많이 피우게 되는 단점이 있었고..ㅋ

요샌 철권을 즐겨하는데 같이 하실분~!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철판때기님의 댓글

철판때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워낙 퍼즐게임을 조아라해서 폰으로 켄디크러쉬합니다
그외엔 레이싱게임인데 집에 핸들이랑 다있는데 애들땜에 못하네요ㅠ

눈팅유저66님의 댓글

눈팅유저6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사무실에선 프리셀.....마소 윈도에 들어 있는 번들 하고
집에서는 디아3 합니다.
요즘엔 디아도 잘 안하네요. 같이 하던 사람들이 다 접어서 혼자 하니 재미가 ㅠㅠ
정랩 1147에서 멈춘지 좀 되었네요 ㅜㅜ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