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단점 발견했네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아이폰 단점 발견했네요

페이지 정보

프로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11-08 18:33 647읽음

본문

통화녹음이 안된다는거요ㅠ

성격상 업무나 이런것 관련통화는 꼭 녹음을 해놓는데 이번에 3d 프린팅 관련해서 업체측에서 잘못이해해서 인쇄해놓고 저한테 덮어씌우길래...

평소같으면 그냥 녹음본 편집해서 보냈을텐데 녹음을 못해서 덤터기 쓸 뻔 했습니다

아이폰 가실분들 참고하셔요....

아... 싸움의 결과는 이겼습니다+_+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0

프로기기님의 댓글

프로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맨도롱또똣팝콘의 장은 저도 사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그럼 해외판 갤럭시를 사야하는 것인가요...? ㅋㅋㅋㅋㅋ 그것도 막힐려나요 ㅠ

프로기기님의 댓글

프로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beta여자친구한테 따져야하는 각인듯 합니다... 갤럭시 한다고 하도 기어이 아이폰으로 바꾸라고 고집부리더라구요 자기는 할부가 남았다며...

강제 사진기행 당했습니다 ㅠ

곰탱이손님의 댓글

곰탱이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로기기예전에 어떤분이 충전기 질문하셧을때도 했던 말이지만
핸드폰 충전단자에 ‘수명’ 이 존재하기에 아이폰의 경우 그 수명이 두배 가량 빨리 소모된다고 생각할수도 있구요..
물론 보통사람들은 수명이 다하기전에 핸드폰을 바꾸죠 ㅋㅋㅋㅋㅋ

꼬당님의 댓글

꼬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로기기갤럭시로 넘어오세요 ~ 세상 편합니다 ㅎㅎ
저도 아이폰 떠났네요.. 더 이상의 혁신은 없어서..  8 이나 x 도 뭐 비슷할꺼같아서 ㅠ

지혁이형님의 댓글

지혁이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이폰3부터 4,5,6,7 계속 갈아타며 사용한 유저입니다.
어플중에 ... 통화 자동녹음 어플이 있긴해요.
근데 이게 불편한건 ..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_-;
무조건 모든통화 녹음입니다;; 한두달 있다 보면 어느새 몇백개의 녹음이 ...

찡찡쮸님의 댓글

찡찡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두 이번에 녹음기능때문에 노트8로 넘어왔어요 ~
운전중에 거래처 통화할때 주문을 받으면 메모하기가 어려워서,,
근데 아이폰이 더 예쁜데 그 녹음기능 하나때문에,,,,,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