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겨울은 하나도 춥지않네요
본문
눈도 않오고
이게 무슨 겨울이야!
이게 무슨 겨울이야!
추천 0
댓글 4건
천염화님의 댓글
|
|
아직 겨울은 깁니다 :)
저도 별로 안추워서 가을옷 가끔입고 다닙니다 ㅋ.ㅋ |
69사단스섹대님의 댓글
|
|
@천염화여기 광주는 이맘때 쯤 눈이 엄청 왔는데 올해는 ㅎㅎ |
천염화님의 댓글
|
|
@69사단스섹대여기는 경기도 부천 입니다 ㅎㅎ 요즘은 눈 보다는 미세먼지가 더 짜증 나더라구요 ;ㅅ; |
GentleVape님의 댓글
|
|
오래 전 기억입니다만.. 군대의 겨울은 항상 추웠습니다 ;ㅁ; 추위를 느끼고 싶다면 홍천에 야산에 가셔서 이유없이 눈 치우면 '내가 지금 여기서 뭘 하는걸까, 난 누구? 여긴 어디?' 라는 생각이 들며 추위가 엄습 해 올겁니다. 옆에서 갈궈 줄 선임이 필요하시다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전화주시면 제설작업 나온게 불만인 실세 선임처럼 갈궈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