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g솔닉 부작용
본문
소화가 드럽게 안됩니다..체질에 맞는사람 안맞는사람 있겠지만 필때마다 먹은음식 소화안되는 느낌이 드네요 저랑 비슷한 선배님들 있나유,,
추천 1
댓글 18건
주작호님의 댓글
|
|
전오히려 솔닉이 몸에잘맞어서 기본니코는 장이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솔닉사용중입니다 ㄷ |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
|
@주작호부럽습니다.. 니코뽕은 최고인데 맛볼때마다 소화안된느낌이 드니 원..네이버에 니코틴 과다복용부작용 검색하고 소화불량이라고 뜨는거보고 플라시보 효과로 제가 그렇게생각하는지..좀더 두고두고 펴봐야겠네요 |
불멸의쌥쌥이님의 댓글
|
|
저와 비슷하군요 ㅠ 소화도 안돼지만 식후입맛이 없네요
늘 간식을 달고살았는데 전 심장박동수가 올라가며 숨도 찹니다 여기서 멈춰야 하나 고민중이네요 |
주작호님의 댓글
|
|
@나이지리아88전이상한게 니코뽕은 기본니코가 더잘오네요;; ㅋ 니코틴 부작용으로 소화불량이있습니다 |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
|
@불멸의쌥쌥이몸에 확연하게 안좋다 느끼면 멈추시는걸 권장합니다..전 그래도 연초피는것보다는 괜찮더군요 익숙치않아서 그런걸수도있어서 경과를 지켜볼려구요 ㅋㅋ |
야리가로님의 댓글
|
|
저도 확실히 솔닉피면 속에 가스차는 느낌이고 소화인되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니코뽕 좋다고 계속 피다간 속 버릴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다른걸로 넘어기기엔 만족이 안되고 딜레마입니다ㅠㅠ |
버나드c님의 댓글
|
|
어 이거 저도 그래요;
저는 소화가 안된다는 느낌보다, 자동차 탔을때 멀미느낌이랑 비슷 ㅎㅎㅎ |
크리드님의 댓글
|
|
저도 메슥거리고 기침나오더군요...
나만 그런게 아니였어~ ㅎㅎ |
김프로님의 댓글
|
|
오 동지여.... |
왕밤빰님의 댓글
|
|
저도 그러네요.. 그래서 솔닉으론 밥 먹고 식후를 못 하겠어요 속이 더부룩 하네요 |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
|
@야리가로아무것도 모르던 시절때로 돌아가고싶네요..ㅋㅋ |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
|
@버나드c대다수가 똑같이 느끼니까 신기하면서 계속 먹을수있을지 고민됩니다.. |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
|
@크리드그래도 잘 이용중이신가요~? 많은분들이 부작용은 느끼면서 놓지못하는느낌.. |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
|
@김프로이렇게 동지가 많을줄이야.. |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
|
@왕밤빰저랑 완전히 똑같습니다..ㅠㅠ솔닉말고 다른거는 오히려 소화가 잘된느낌이였는데.. |
doragie님의 댓글
|
|
전 니코뽕이 어지럽고 그런것보다 작성자 분처럼 그렇게 오더라구요..
솔닉은 아니지만.. |
쿨재즈님의 댓글
|
|
위염처럼 속이아픔 |
크리드님의 댓글
|
|
@나이지리아88자주 안합니다~ 주력필때 한두모금만 딱 해요.. 별로 적응하고 싶진 않네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