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g솔닉 부작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50mg솔닉 부작용

페이지 정보

나이지리아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29) 작성일 님이 2019년 03월 13일 23시 3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487 읽음

본문

소화가 드럽게 안됩니다..체질에 맞는사람 안맞는사람 있겠지만 필때마다 먹은음식 소화안되는 느낌이 드네요 저랑 비슷한 선배님들 있나유,,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8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나이지리아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29)
회원아이콘 @주작호부럽습니다.. 니코뽕은 최고인데 맛볼때마다 소화안된느낌이 드니 원..네이버에 니코틴 과다복용부작용 검색하고 소화불량이라고 뜨는거보고 플라시보 효과로 제가 그렇게생각하는지..좀더 두고두고 펴봐야겠네요

불멸의쌥쌥이님의 댓글

불멸의쌥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249.197)
회원아이콘 저와 비슷하군요 ㅠ 소화도 안돼지만 식후입맛이 없네요
늘 간식을 달고살았는데 전 심장박동수가 올라가며 숨도 찹니다 여기서 멈춰야 하나 고민중이네요

나이지리아88님의 댓글

나이지리아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29)
회원아이콘 @불멸의쌥쌥이몸에 확연하게 안좋다 느끼면 멈추시는걸 권장합니다..전 그래도 연초피는것보다는 괜찮더군요 익숙치않아서 그런걸수도있어서 경과를 지켜볼려구요 ㅋㅋ

야리가로님의 댓글

야리가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7.144)
회원아이콘 저도 확실히 솔닉피면 속에 가스차는 느낌이고 소화인되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니코뽕 좋다고 계속 피다간 속 버릴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다른걸로 넘어기기엔 만족이 안되고 딜레마입니다ㅠㅠ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342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53084 폐호흡 기기로 입호흡 액상은 절대 비추입니다 댓글+2 곽민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4 810  0
153083 다음달은 드바루v2 사야되겠어요. 댓글+5 Sm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567  0
153082 병원가기가 무섭ㅠㅠ 댓글+6 티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514  0
열람중 50mg솔닉 부작용 댓글+18 인기글 나이지리아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1488  1
153080 전자담배가 불법이라니..(feat.대만) 댓글+11 인기글 후르츠펀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1209  0
153079 드바루 세척하기 첨부파일 부천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399  0
153078 신고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코디가브란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391  3
153077 화.. 이넘으 개미지옥 .. 댓글+15 첨부파일 도니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756  0
153076 안녕하세요 댓글+3 초코초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409  1
153075 알로에베라한테 암살 당할뻔 했네요 댓글+3 어떻게좀해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890  0
153074 옴널뛰기 스트레스!!!!! 댓글+7 야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553  0
153073 파라독스 액상 이거 감기약인가요 ?............. 댓글+6 푸르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686  0
153072 가습은 비슷한 향료들은 싹 다 맛이 안나는거군요 ㅋㅋㅋㅋ 댓글+2 스티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443  0
153071 가입인사드립니다 댓글+3 첨부파일 봉필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390  0
153070 맛표현때문에 고민이네요.. 댓글+7 첨부파일 초코초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546  0
153069 시그뉴에서 주문한게 왔습니다.! 댓글+2 첨부파일 보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582  0
153068 맨날 눈팅만 하다 이제 공지 봣습니당 댓글+4 때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363  0
153067 이지스 미니로 입문했슴니다 ㅎㅎ 댓글+2 첨부파일 라유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383  0
153066 가습현상때문에 고민입니다 댓글+6 때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504  0
153065 결국 SL Class 질렀습니다. 댓글+11 첨부파일 내일은없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696  0
153064 3주차 전린이 개미지옥 입성 댓글+8 첨부파일 st4ndb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442  2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