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오크 크오크 하는 이유가 있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크오크 크오크 하는 이유가 있군요....

페이지 정보

집에쌀없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22.112) 작성일 님이 2019년 07월 04일 15시 2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518 읽음

본문

월탱크에 어제 도착한 크로크 넣어 땡기는데요...

처음에는 강한 낙엽향에 크림향도 살짝 나는것이 이게 무슨 맛이지? 생각했는데....

어느순간 한카토 다 비우고 입에 달고있는 모습을 발견했네요ㅎㅎㅎ

월탱크에 20와트로 땡기니 점점 더 달달한 맛도 나고, 입안에서 혀를 돌리며 맛보니 더더욱 오묘한 크림맛도 나는것이 과연 크오크 크오크 하는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ㅎㅎ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8

Serein님의 댓글

Sere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41.167)
회원아이콘 라온발 입호흡용 크오크 9미리솔닉 오늘와서 버서커1.5에
 0.8옴 3.8볼트에먹는데..아무맛도안납니다..
향만좀나는데 그잘올라온다던단맛도없고 너무슬프네요..
2병이나삿는데..ㅜㅜ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7건 284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65221 액상 걱정 뚝! 댓글+4 첨부파일 뭉개뭉개펀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681  0
165220 가습으로 인해 고통받는분들 보고가세요~ 댓글+12 인기글 jkh262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154  1
165219 코리아 베이프 엑스포! 댓글+10 첨부파일 크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784  1
165218 인싸탱크 누수 개선하셨다면서요?ㅠㅠ 댓글+3 첨부파일 오른손매운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649  0
165217 개미지옥 저는 아직이겟지만 댓글+1 샤로수길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535  0
165216 자게와 질게의 흔한 글들에 대한 개인적인 정리와 답변. … 댓글+37 인기글 도벨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993  28
165215 패텍 South Korea Express ePacket 지금 무료네요?? 댓글+4 norky32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12  0
165214 칼리번 팟 뽑기 운빨이 있네요ㅋㅋ 댓글+23 인기글 크아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111  0
165213 입호흡 RDA 샀습니다. 댓글+13 첨부파일 Wilc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972  0
165212 월탱크 좋긴 좋습니다 댓글+11 인기글첨부파일 헤라클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300  2
165211 다들 입홉 넘어가시는데 댓글+12 첨부파일 bbapbba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73  0
165210 칼리번 이상징후 댓글+16 인기글 진동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585  0
165209 솔트가 다르네요.... 댓글+7 베레데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94  0
165208 페택 칼리번팟 1팩 9100원이네요 댓글+4 룩리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51  0
165207 아 왜 정품액상 사라는지 알겟네요.. 댓글+12 인기글 공격형엉덩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105  0
165206 가입인사 올려요 :> 댓글+3 멍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346  0
열람중 크오크 크오크 하는 이유가 있군요.... 댓글+18 인기글 집에쌀없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519  0
165204 페텍 암호화폐로 구매 클라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522  0
165203 역시 갓체국~!! 댓글+1 똑똑똑한멍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618  0
165202 엑스포 참가하시는분~?? 댓글+40 인기글첨부파일 스피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569  1
165201 유웰꺼에 이런기계도 있었군요 댓글+3 첨부파일 Zoff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83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