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오크 크오크 하는 이유가 있군요....
본문
월탱크에 어제 도착한 크로크 넣어 땡기는데요...
처음에는 강한 낙엽향에 크림향도 살짝 나는것이 이게 무슨 맛이지? 생각했는데....
어느순간 한카토 다 비우고 입에 달고있는 모습을 발견했네요ㅎㅎㅎ
월탱크에 20와트로 땡기니 점점 더 달달한 맛도 나고, 입안에서 혀를 돌리며 맛보니 더더욱 오묘한 크림맛도 나는것이 과연 크오크 크오크 하는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ㅎㅎㅎ
추천 0
댓글 18건
클라투님의 댓글
|
|
전 안주로 먹어요;
이런분 또 계실라나;; |
카스에린님의 댓글
|
|
월탱 0.6옴에 폐홉용 넣어드시나요? |
지렁이님의 댓글
|
|
입호흡용으로 사셨나요? 니읍이 얼마인가요? |
까칠한시후님의 댓글
|
|
25와트로 한번땡겨보시죠~ 그게 베스트인데 ㅎ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클라투커피랑 같이 하니 더 좋군요~
담엔 맥주와 같이 해보겠습니다ㅎㅎㅎ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카스에린월탱크 0.6옴에 입호흡용 50vg, TFN 6 니흡으로 했습니다~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지렁이월탱크 0.6옴에 입호흡용 50vg, TFN 6 니흡으로 했습니다~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까칠한시후얼마전 폐호흡기로 입호흡 하다가 입안이 홀라당 벗겨진적이 있어서 고와트는 아직 겁이나서요ㅎㅎㅎ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집에쌀없다댓글보고 용기내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달달함이 배가 되는군요ㅋㅋㅋ |
까칠한시후님의 댓글
|
|
@집에쌀없다그이상 올리지 마세요 ~ 제가 실험한 결과 25와트 3.8~3.9볼트때가 가장 이상적인거 같습니다. |
딱지님의 댓글
|
|
저는 입호흡용 크오크는 싱거워서 폐호흡용 max vg
월탱크로 먹고있는데 폐홉 탱크만 못해도 먹을만합니다 |
Serein님의 댓글
|
|
라온발 입호흡용 크오크 9미리솔닉 오늘와서 버서커1.5에
0.8옴 3.8볼트에먹는데..아무맛도안납니다.. 향만좀나는데 그잘올라온다던단맛도없고 너무슬프네요.. 2병이나삿는데..ㅜㅜ |
ribia님의 댓글
|
|
저도 체감상 얼마 안먹은것같은데 ..벌써 반병을 비웠네요 ㅎ
분명 여러액상 돌려먹는데 유난히 빨리먹는듯한..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딱지입호흡도 진한데 폐호흡하면 더 진한맛이 나는가요?
도전해보겠습니다ㅎㄴㅅ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Serein제거는 TFN6미린데 아주 맛있습니다...
볼트를 4.2까지 올려보심이...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ribia오늘하루만 벌써 3카토째 입니다ㅋ
아주 입에 붙어버렸어요 |
딱지님의 댓글
|
|
@집에쌀없다저는 입홉용 크오크가 너무 싱겁드라구요.개취이니 다른분들은 다를수있습니다 |
집에쌀없다님의 댓글
|
|
@클라투지금 맥주 한잔하면서 크오크 땡기고 있는데요,
진짜 술 안주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