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오프매장 다녀왔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오산 오프매장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현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42) 작성일 님이 2019년 07월 11일 23시 5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923 읽음

본문

오산에 딱히 갈만한곳이 있나 했다가
유튜브에서 보고 오늘 베이프룸에 가봤습니다~^^

가자마자 제일먼저 찾은건 아이스팟!!
다행이 입고되었다고 하셔서 칼리번 팟으로 시연해봤는데 일단 맛은있더라구요~
하지만!!
AVP+ACC+아이스팟=최고라는 평이있죠~
바로 구매하고 준비한 ACC팟에 넣고 쥽쥽하니
왜그렇게 극찬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히히~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RDA로 시연하다보니...
대략 7~8가지 먹어봤습니다.
에공...메로나맛 액상에 다시 지갑을 열었습니다!!
이제 갓 출시된 액상이라는 말에...ㅋㅋ

오프매장간게...약 3년만인거 같은데...
사장님 친절하시고~ 매장은 작지만 큰 경험하고왔네요~
리빌드도 할수있다니 조만간 RDA 세척해서 다시가야겠습니다~

오산분들~ 추천합니다! ^^

* 오픈하셨다고 기념품도 받았네요~ ㅋ
진열대에 있던 칼리번케이스도...
"이쁘네요~" 한마디에...목걸이도...음...
저 너무한거같네요...ㅠㅠ
아! 샘플액상도...^^;;;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7

현뽐님의 댓글

현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42)
회원아이콘 @노기리앗!! 그건 생각안해봤습니다...무니코는 온라인주문이 가능해서요...니코액상사러간거라서요~^^;;
아마 거의 없을꺼같습니다

현뽐님의 댓글

현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42)
회원아이콘 @DynamiteRave오호~ 정보감사합니다~~
완전 맛납니다!! 내일 낮에 시원하게 먹어야죠~
오늘 벤데믹님 유튜브 구독도 눌러놨네요~^^

choochoovape님의 댓글

choochoo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51.76)
회원아이콘 아이구우 ~ 이런꿀 후기를 해주셨군요! 서비스 드려야겠다 ~_~
클라우드 게시판 놀러왔다가 뵙네요 ~ 하필 가게 제일 어수선한날 오셔서 ㅠㅠ 자주 놀러오세욥!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279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66291 망고스무디 25일숙성후..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칼리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1151  0
166290 닷 aio 탱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팟베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2670  0
166289 이제 가입인사하네요 ㄷㄷ 댓글+2 만두머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324  0
166288 가입인사 다시 드려요~ 댓글+2 시메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373  0
166287 와 솜하나바꿨는데 맛표현이... 댓글+3 6han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771  0
166286 스모키랩 블리자드 아이스 야쿠르트 액상 나눔 후기 댓글+5 인기글첨부파일 지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1942  0
166285 ??? 아래 글 보고 가입인사 글이 따로있다는걸 알았습니다… 댓글+5 첨부파일 럭스입문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462  0
166284 ㄷㄷㄷ 가입인사 다시 씁니다 댓글+3 첨부파일 배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392  0
166283 안녕하세요 댓글+4 신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363  0
166282 월탱 이거 왜이럴가요... 댓글+26 인기글 쌀한가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1253  1
열람중 오산 오프매장 다녀왔습니다~^^ 댓글+17 첨부파일 현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924  0
166280 [소봉코일즈] 나눔 추첨 결과입니다 댓글+18 인기글첨부파일 소봉코일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1967  10
166279 방가워요! 댓글+6 rda840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508  0
166278 부랄친구 영업용으로 월탱크 1기방출...ㅠㅠ 댓글+22 무기불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936  1
166277 칼리번이 좋은건지 폐호흡에 기대가 컸던건지 댓글+9 인기글 두시기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1098  2
166276 전린이입니다 개미지옥?? 댓글+17 이콩주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605  0
166275 이제 팟기기는ㅋㅋ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알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1355  0
166274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3 옹앙잉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540  0
166273 키야... 키엘리니님 정말 감사합니다!!!(feat.대전도있는… 댓글+20 첨부파일 흑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657  2
166272 주문한 액상이 도착했네요. 댓글+8 웅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675  0
166271 늦은 가입인사드립니다ㅎㅎ 댓글+3 안산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1 36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