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오프매장 다녀왔습니다~^^
본문

오산에 딱히 갈만한곳이 있나 했다가
유튜브에서 보고 오늘 베이프룸에 가봤습니다~^^
가자마자 제일먼저 찾은건 아이스팟!!
다행이 입고되었다고 하셔서 칼리번 팟으로 시연해봤는데 일단 맛은있더라구요~
하지만!!
AVP+ACC+아이스팟=최고라는 평이있죠~
바로 구매하고 준비한 ACC팟에 넣고 쥽쥽하니
왜그렇게 극찬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히히~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RDA로 시연하다보니...
대략 7~8가지 먹어봤습니다.
에공...메로나맛 액상에 다시 지갑을 열었습니다!!
이제 갓 출시된 액상이라는 말에...ㅋㅋ
오프매장간게...약 3년만인거 같은데...
사장님 친절하시고~ 매장은 작지만 큰 경험하고왔네요~
리빌드도 할수있다니 조만간 RDA 세척해서 다시가야겠습니다~
오산분들~ 추천합니다! ^^
* 오픈하셨다고 기념품도 받았네요~ ㅋ
진열대에 있던 칼리번케이스도...
"이쁘네요~" 한마디에...목걸이도...음...
저 너무한거같네요...ㅠㅠ
아! 샘플액상도...^^;;;
유튜브에서 보고 오늘 베이프룸에 가봤습니다~^^
가자마자 제일먼저 찾은건 아이스팟!!
다행이 입고되었다고 하셔서 칼리번 팟으로 시연해봤는데 일단 맛은있더라구요~
하지만!!
AVP+ACC+아이스팟=최고라는 평이있죠~
바로 구매하고 준비한 ACC팟에 넣고 쥽쥽하니
왜그렇게 극찬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히히~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RDA로 시연하다보니...
대략 7~8가지 먹어봤습니다.
에공...메로나맛 액상에 다시 지갑을 열었습니다!!
이제 갓 출시된 액상이라는 말에...ㅋㅋ
오프매장간게...약 3년만인거 같은데...
사장님 친절하시고~ 매장은 작지만 큰 경험하고왔네요~
리빌드도 할수있다니 조만간 RDA 세척해서 다시가야겠습니다~
오산분들~ 추천합니다! ^^
* 오픈하셨다고 기념품도 받았네요~ ㅋ
진열대에 있던 칼리번케이스도...
"이쁘네요~" 한마디에...목걸이도...음...
저 너무한거같네요...ㅠㅠ
아! 샘플액상도...^^;;;
추천 0
댓글 17건
노기리님의 댓글
|
|
오 오산 함가보고 싶내요 근데 오프샾에 무니코도 있나요? |
현뽐님의 댓글
|
|
@노기리앗!! 그건 생각안해봤습니다...무니코는 온라인주문이 가능해서요...니코액상사러간거라서요~^^;;
아마 거의 없을꺼같습니다 |
흑꼬마님의 댓글
|
|
아이스팟 메모츄릅! |
현뽐님의 댓글
|
|
@흑꼬마장난아니예요~^^
하지만...액상을 엄청 빨리 먹을꺼같아서 한편으론 걱정입니다...ㅎㅎㅎㅎㅎ |
DynamiteRave님의 댓글
|
|
쥬스원 신상액상이네요ㅎ |
현뽐님의 댓글
|
|
@DynamiteRave신상 맞는거죠???
완전 맛나요~~~이히히~~^^ 하프하고 먹을라고 아끼고 있습니다~ |
DynamiteRave님의 댓글
|
|
@현뽐넵 벤데믹님 콜라보 액상2종이후 신상으로 나온 ㅎ |
현뽐님의 댓글
|
|
@DynamiteRave오호~ 정보감사합니다~~
완전 맛납니다!! 내일 낮에 시원하게 먹어야죠~ 오늘 벤데믹님 유튜브 구독도 눌러놨네요~^^ |
흑꼬마님의 댓글
|
|
@현뽐맛잇는 액상의 최대 단점이쥬 ㅋㅋㅋㅋ |
현뽐님의 댓글
|
|
@흑꼬마이미 한카토 다먹구 또 리필중이요...ㅠㅠ
매장에서도 한카토먹은거같은데요...9미리라...잠은 잘오겠죠?ㅎ |
흑꼬마님의 댓글
|
|
@현뽐벌써 한카토 드시다니.. 팟이 남아돌지 않겠는데요?? |
현뽐님의 댓글
|
|
@흑꼬마10번까지는 된다고 했으니...먹어봐야죠~^^
너무 맛나요!! |
까칠한시후님의 댓글
|
|
기분좋은 쇼핑하셔서 좋겠어여 ^^ 전 .... 넣어먹을 액상이 ....
왜 난 솔트만 작뜩 사놨는가 자책하게 돼네요 ㅠ |
현뽐님의 댓글
|
|
@까칠한시후너무 좋았습니다~
에공...솔트는 잘 안맞는건지... 첫액상이 솔트였는데 매운맛에 질려서 스템만먹네요~^^ |
까칠한시후님의 댓글
|
|
@현뽐전 매운맛은없는데.... 자주 츕츕거릴 액상이 없어서 문제네요 ㅋ |
choochoovape님의 댓글
|
|
아이구우 ~ 이런꿀 후기를 해주셨군요! 서비스 드려야겠다 ~_~
클라우드 게시판 놀러왔다가 뵙네요 ~ 하필 가게 제일 어수선한날 오셔서 ㅠㅠ 자주 놀러오세욥! |
현뽐님의 댓글
|
|
@choochoovapeㅎㅎㅎ 또 놀러갈께요~^^ 가까워서 넘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