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시도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엉뚱한 시도

페이지 정보

베이퍼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8-12 02:45 977읽음

본문

제가 가장 쥴로 애용하는 액상은 알케마스터 자몽입니다.

하지만 칼리번으로는 한번도 시도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요즘 이 액상이 고무를 녹이는 문제로 아주 핫하자나요.

아마 산도가 높아서 그럴거라는 추측을 하시기에 엉뚱한 시도를 한번 해볼까합니다.

집에 있는 베이킹소다 소량을 알케자몽에 섞어 충분한 시간을 두고 중화시킨 후 베이핑을 해보려고 하는거지요.


지금 가지고 있는 알케자몽은 구버전이 아닌 문제가 많이 발생한다는 뽀족캡버전입니다. 


갑자기 밤중에 이런 생각이 떠올라 적어보네요 시도 후 결과를 알려드리지요 맛은 어떤지 정말 문제가 없어질지... ㅎ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1

라이트베이퍼님의 댓글

라이트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대해봅니다. 자몽은 아니지만 알케 레모네이드 사고 싶었는데 알케께 문제 많다고 해서 그냥 포기 중이거든요,,

DavidSeo님의 댓글

DavidSe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pH페이퍼로 중성 확인하실 필요가. . 근데. . . 굳이 그렇게 드실필요가 있을까요?  중화되면 화학구조가 변한다지만. .  정밀하게 중화 안시키면  몸에 무슨일 생길수있을지 알고요?  자신의 몸으로 테스트 하는건 비추입니다

베이퍼디님의 댓글

베이퍼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DavidSeo우려 감사드립니다. 물론 베이핑을 하니 몸으로 테스트를 하는거지만 칼리번 팟에 넣어서 상태 변화를 지켜보는 것이 주가 될 예정입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