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O 스킨 붙이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8-29 19:11 702읽음본문
닷 AIO를 주력으로 잘쓰고있는데
측면쪽은 자꾸 떠서 떼어내버렸는데 떨궈서 찍힘과 기스가 막생기네요......
혹시나 측면쪽만 스킨 판매하는곳이 있을까요....?
이것도 질게로 가야하는것인가....
추천 0
댓글 3건
하트님님의 댓글
|
|
주소 쪽지 부탁드려요. |
데릭님의 댓글
|
|
@하트님쪽지보내드렸습니다 하트님! |
치킨새끼님의 댓글
|
|
갓하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