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O 스킨 붙이기...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AIO 스킨 붙이기...

페이지 정보

데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8-29 19:11 702읽음

본문

닷 AIO를 주력으로 잘쓰고있는데

측면쪽은 자꾸 떠서 떼어내버렸는데 떨궈서 찍힘과 기스가 막생기네요......

혹시나 측면쪽만 스킨 판매하는곳이 있을까요....?

이것도 질게로 가야하는것인가....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