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주문하였는데 후회와 기대가 둘다 느껴지네요..ㅋㅋ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기기 주문하였는데 후회와 기대가 둘다 느껴지네요..ㅋㅋ

페이지 정보

dddynam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6 10:46 953읽음

본문

처음엔 기성국산기기를 1년반정도 쓰다가 몇번 심하게 다뤘더니 고장이 나버리고 ㅜㅜ 


오프라인 샾 직원분이반대를 하였지만 뭔지모를 느낌에 끌려 밴텀박스를 사버리고 ...


사용 2일만에 뭔가 부족함 번거로움이 생겨 일주일이안되서 아터리팔2구매..ㅋㅋㅋ


 또 뭔가 허전하고 부족하여 결국 우루스에 비카판타지 영입 일주일 사용..


뭔가 노틸코일이 빨리 닳는기분 이때쯤 이벺많이 보기시작했는데 월탱+콜스스틸이 좋은평이 많이 올라오더니


저도 월탱 2개 구매를 하여 클론액상도 사보고 열씨미 베이핑하다가


 어쩌다보니 콜드스틸도 어제 알리로 주문하게되었습니다ㅋㅋㅋㅋ


굳이 안사도 되는거 같은데 자꾸 사게되는 느낌이 드네용 ㅜㅜ


처음 모드기기 시작한지 2개월도 안됬 상황입니다.. 지극히 정상적인거겠죠? ㅋㅋㅋ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Wetallica님의 댓글

Wetallic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놔... 콜드스틸 정말 싸다고 생각했는데 가격 더떨어졌네요... 하나 더사야 하나...
이것도 또다른 종류의 과소비/충동구매 겠죠

dddynamic님의 댓글

dddynam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티벳여우역시 좋은건 2개씩이지요... ㅜㅜ 마음속으론 그냥 있는거 써야지하는데
그세 또 바텀피더랑 RDA가 눈에 막 들오더라구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2건 2497 페이지
액상 섞어찌게...

09-06 쌈마이푸우

댓글2
인기글 하...액상 값 만만치않네요

09-06 이주작

댓글15
8월에 오브에서 액상 주문하신분들

09-06 양꼬치짱ㅎ

댓글2
인기글 알케 자몽 드셔보신분들 혹시 이런거 보셨나요?

09-06 대구액상도둑

댓글31
인기글 액상부자~ 레즈애플 컬렉션과 슈퍼쿨후기

09-06 딩니

댓글7
인기글 IPV 저도 왔지만 타겟미니도 같이온 관계로!

09-06 blackbam

댓글1
인기글 ipv 구매

09-06 IyndIwcd

댓글3
비전담) 태풍 링링으로 비행기 ..

09-06 초코비코비

댓글10
인기글 칼리번 멘솔좋은게 뭐잇을까요

09-06 으잉후회

댓글12
인기글 저도 샀습니다 ipv...

09-06 만코만코

댓글29
인기글 IPV V3 Mini 괜찮습니다

09-06 올드블러드

댓글4
인기글 칼리번 알케마스터 자몽 액상 누수

09-06 몽철

댓글6
인기글 모드기기.. 고민하다가 선택했어요!

09-06 최켄

댓글16
인기글 요새 잘 안쓰는거 대충 씻어서 쟁여놓으려니

09-06 김솬

댓글25
인기글 신기한 csv가 있네요

09-06 라이트베이퍼

댓글8
조금 늦었지만 다들 맛점하세용

09-06 오리너구리오구

댓글3
하.. 저는 칼리번이랑 운명이 아닌가보네요

09-06 진동커플

댓글5
인기글 프리맥스 메쉬프로 기성탱크

09-06 깡깡수수

댓글6
비전담)가죽소파수리관련 지식이나 경험있으신분?

09-06 민구

댓글6
인기글 이지스 X (aegis x)

09-06 GEEKVAPENOVA

댓글5
전담을 칼리번으로 입문했고 얼마 안됐지만

09-06 올블랙스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