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bs에서도 전자담배 때려대네요...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지금 sbs에서도 전자담배 때려대네요...ㅠ

페이지 정보

갓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80.140) 작성일 님이 2019년 09월 23일 20시 4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524 읽음

본문

마리X나 액상이라고 본문 내용에서 언급하긴 했습니다만

그냥 액상형 전담을 피우다가 넘어갔다는 듯 말하는 것이...

아무리 봐도 목적이 있어 보여요 ㅡㅡ;

화가 납니다 화가ㅏㅏㅏ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6

Wetallica님의 댓글

Wetallic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10.186)
회원아이콘 이틀전 뉴스 보는중...
아니 국내 출시한 쥴에는 thc니 비타민 이 아세테이트가 없다는데 미국출시 쥴은 thc 들어가나요 ... 이게 뭔소린지...

poteau님의 댓글

potea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39.222)
회원아이콘 전담으로 세금 걷을라고 리빌드 하는거죠ㅋㅋ 아님 전담 완전 죽이고 연초 판매량 다시 늘려 세금 걷으려는거죠ㅋㅋ 목적은 세금. 국민건강을 위해서다? 이나라가 국민건강을? ㅋㅋㅋ

Wetallica님의 댓글

Wetallic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10.186)
회원아이콘 @poteau후자가 걱정이라 세금때린다고 해도 그닥 걱정은 안되는데... 일단 미국이나 한국이나 후까시일 가능성도 큽니다
우알려서 인구떨어뜨리기 가능성이 제일크다봄...아님 나중에 잡을라고 휘둘러놓기 사전포석

poteau님의 댓글

potea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39.26)
회원아이콘 @Wetallica이래저래 답답하네요 12년 연초 끊고 베이핑 입문한지 얼마 안돼서 진짜 재밌게 취미생활하고 있는데 정확한 팩트도 없이 허위 과장보도 계속나오고;;  연초보다 전담이 안좋다 팩트 내놓으면 저는 알아서 베이핑 끊을거 같은데 말이죠

Wetallica님의 댓글

Wetallic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10.186)
회원아이콘 @poteau연초보다 전담이 안좋다는뉴스가 나온다면 특정 향료일수는 있다 봅니다
만약에 전담 전체가 그렇다면 전 바로 삼양라면 공업용 우지가 떠오를거 같습니다
지금 먹을수 없어 더 과장되게 샐각하는진 몰겠지만 옛날 삼양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242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74085 저만 그 과일맛 액상 먹을때 가끔 이상한가요? 댓글+1 루나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835  0
174084 크오크;;;;;;; 댓글+14 인기글 potea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1292  0
174083 이번 사건 주절주절글이였던 것... 댓글+11 인기글 Relo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1441  0
174082 입문3개월차인데 뭔가 씁쓸하네요.. 댓글+3 대장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763  0
174081 시국이 시국이지만 큐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758  0
174080 드디어 떴네요!!! 댓글+27 인기글 스티븐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2014  0
174079 JUCIY2U 업체 공구 배송 누락에 대한 업체 대처 댓글+1 찐따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726  0
174078 입홉 리빌드 입문예정이신분..? 댓글+14 첨부파일 키엘리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949  6
174077 연초 해방.. 해피.. 댓글+4 스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575  0
174076 방금 액상 나눔 관련하여 사죄글 댓글+4 인기글 찐따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384  8
174075 후싸 좋군요...역시... 댓글+3 첨부파일 쌈마이푸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762  0
174074 아이스팥 초대실망입니다.. 댓글+15 인기글 이림이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619  0
174073 두 달 숙성시킨 아데모를 오늘 뜯네요 ㅎㅎ 댓글+11 인기글첨부파일 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164  0
174072 코일 위치 따라서 맛 차이가 너무 달라지는군요 댓글+7 인기글 카리브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440  1
174071 7월 Zap Juice 공홈(?) 구매 알로에 베라.. 불량 재배송 … 댓글+12 인기글첨부파일 뿌란씨스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813  0
174070 운동 기구를 하나 장만 했습니다. 댓글+22 인기글첨부파일 구미흑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230  0
174069 크로닉 피치망고.... 댓글+3 GUT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733  0
174068 유튜브 리뷰가 제재를 당한다면 댓글+7 인기글 봉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045  0
174067 와 결국 닷 aio에 정착할듯 싶습니다. 댓글+6 인기글 이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013  0
174066 기다리던 테슬라 wye2 86W가 도착했습니다!! 댓글+12 인기글첨부파일 골드바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805  2
174065 AVP에 문제가 있어서 오늘 뜯어봤는데 댓글+5 인기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013  2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