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미니 왔습니당
본문

아저씨미니 주문하고 10일정도 됐는데 왔습니다.
생각보다 빨리왔네욯ㅎㅎ
사이즈도 귀엽고 비카클론이랑 세트같이 딱 들어맞아서 매우 만족 입니다.
생각보다 빨리왔네욯ㅎㅎ
사이즈도 귀엽고 비카클론이랑 세트같이 딱 들어맞아서 매우 만족 입니다.
추천 1
댓글 13건
버나드c님의 댓글
버나드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88.206) 인기|
|
어제 리뷰 올렸는데 고속충전 조심하세요 ㅎ |
Wetallica님의 댓글
|
|
역시 룩딸은 아저씨네요
저도 내일 옵니다!! |
네오랑프로도님의 댓글
|
|
아 아저씨랑 아저씨미니랑 엄청 고민하다 용량땜에 아저씨 구매했는데...
미니를 했어야했네요 ㅠㅠ |
길를로님의 댓글
|
|
@Wetallicaㅎㅎㅎ 양품 받으시길 바랍니당 받고보니 더 만족입니다. |
길를로님의 댓글
|
|
@네오랑프로도저는 어짜피 용량 낮은거 쓰고 있었던 터라 미니했습니다. 아저씨도 나름 귀여운것 같아요ㅎㅎ |
버나드c님의 댓글
|
|
어제 리뷰 올렸는데 고속충전 조심하세요 ㅎ |
길를로님의 댓글
|
|
@버나드c앗 리뷰 올리셨군요 유튜브가서 바로 보겠습니당 !! |
빨간대문님의 댓글
|
|
@버나드c버나드님
질문 하나만 드려도 괜찮을까요? 라이브 기다리기 넘모 힘들어요ㅠㅠㅠ 아저씨 미니 혹시 배터리 용량에 따라 출력이 저하되는 문제가 있나요? 리뷰보고 뽐왔는데 칼리번처럼 파란불 점등 이후에는 제대로 출력을 못내준다는 사용자분이 계셔서요ㅠㅠㅠ |
람쥐썬더님의 댓글
|
|
@버나드c버나드c님 생방송 자주해주세요 방송 보면서 배우는게 많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쌈마이푸우님의 댓글
|
|
@Wetallica룩딸이 왠지 야하게 보이는 이유는 왜일까요??
무화기에 링까지 끼어놓으니 더 이상하게 들리는게 저만의 편견이겠죠 ㅋㅋㅋㅋ |
버나드c님의 댓글
|
|
@빨간대문네 배터리 풀충일때보다 사용할수록 잔량만큼 서서히 줄어들어요.
와트가변이 아닌 이런 3단 가변기기들은 거의 그런식으로 출력을 내줍니다 |
빨간대문님의 댓글
|
|
@버나드c답변 감사드립니다!!
어우 이럼 또 고민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
민구님의 댓글
|
|
초창기 5핀핸드폰 충전기를 찾았는데
5V볼트 0.7A암페어네요... 좀 느려도 자체충전용으론 좋은거같아요. |
렁수우우님의 댓글
|
|
기기 구매처좀 알려주실수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