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코틴 하시는분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페이지 정보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95.19)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25일 16시 2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75 읽음

본문

요즘 무니코틴으로 베이핑 하는 중인데요

 

니코틴 들어간 액상보다 팟( 베놈 레드팟사용) 수명이 짧아진거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저는 팟 하나당 13~14일 정도 사용을 하고 교체하는 편인데

 

무니코틴액상은 7~10일 정도면 베이핑할때 목이 맵거나 코일이 좀 탄맛이 나는거같더라구요

 

액상은 더베이퍼 pg50 vg50 으로 사용중인데 사이트에서는 pg60 vg40을 권장하긴하던데

 

액상 비율 문제일까요? 제미나이 한테 물어보니까 60 : 40은 누수날수 있다고 해서 50 : 50 사용중인데

 

60 : 40 비율로 액상 사용하면 누수 위험이 많이 높아지나요?  뭔가 팟을 예전보다 빨리 교체하다보니

 

아쉬운 마음에 주저리주저리 해봅니다.  오늘도 날씨가 선선해서 좋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8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0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0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 45  0
열람중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1 76  0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0 81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2 73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5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5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82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59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5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2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25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4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46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5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47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05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6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0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34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4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