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문젠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뭐가문젠데

페이지 정보

밍밍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1.40)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22일 00시 3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431 읽음

본문

왜그러는데...
거기 너 못들어가.... 알잖아..
나와 이제.. 할만큼 했어..


이해할수 없는동물이지만..
들이셔야합니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추천 9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9

밍밍디님의 댓글

밍밍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1.40)
회원아이콘 @아기상어라뚠하는짓은 더 매력적인걸요?!
누워있으면 몸통에올라와서 얼굴깔고앉고
새벽마다 귀에다가 그릉그릉 하면서 콧물묻혀 깨우고
아쥬그냥 이뻐쥭것서요!!

메종마르지엘라님의 댓글

메종마르지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80.26)
회원아이콘 댓글에 사진 못 올리는게 한이네요ㅠㅠ
우리 애들 이쁜데... 자랑하고 싶은데...
하는짓도 이쁘고 가끔 사고도 치지만 애교도 만점인데... !!!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04.62)
회원아이콘

“나 어떠냥~~~? :3” (feat. 이브의 음성지원)
이러고 있는거같은데요 밍밍디누님!?? ㅋㅋㅋㅋㅋㅋㅋㅋ뿌하핳xD
어렸을땐 그렇게 할머니댁에 있는 냥냥이랑 멍뭉이를 좋아했었는데,,,•.• 만날 걔네들한테 얼굴파묻고 난리치다 온통 털 알레르기가생겨서... 이젠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멀찌감치 보는거로 만족한답니당ㅠ3ㅠ (따흑,,)

p.s) 귀엽따귀엽다귀엄따귀없다커엽다키엽다x9999 “캬악:3”

천주황님의 댓글

천주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9.96)
회원아이콘 저는 유툽으로 고양이 보는건 좋아하지만 알러지가 심해서 .. 큰 공간에 같이만 있어도1 눈물콧물범벅에 가렵더라거여 ..ㅋㅋ

광신도님의 댓글

광신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36.112)
회원아이콘 푸~~~~~하ㅎㅎㅎ핰!!! 야~니 눈이 머 그렇노!!?!!ㅎㅎㅎㅎ 잠이 확~깨네요~~^^
근데 고양이는 액체라 들어 갈텐데요?!? 삵 인강....ㅋㅋㅋ

쥬비쥬비루님의 댓글

쥬비쥬비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50.227)
회원아이콘 @밍밍디저희 집에도 냥이같은 딸이 하나 있지요~ 박스 작아서 못 들어가면 울어요.
그래서 작은 박스는 현관에서 뜯어서 벅스 버리고 들어와요 ㅋㅋㅋ

밍밍디님의 댓글

밍밍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42.71)
회원아이콘 @주드저사진보면 포로리 의 때릴꺼야? 가 들려요 ㅋㅋㅋㅋ
그거알아요? 고양이알레르기 강아지알레르기 털알레르기 다 따로있눈거 ...? 전 세개 다 있긴한데 강아지가 제일심해요 ㅠㅠㅠ
댕댕이 무지좋아하는데 ㅠㅠㅠ

속상타 속상타 속상타 속상타 속상타 속상타 속상타×99999 "으엉;("

밍밍디님의 댓글

밍밍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42.71)
회원아이콘 @천주황전 강아지랑있으면 그래요 ㅠㅠ 눈탱이밤탱이되고 눈물 콧물 간질간질 ㅠㅠㅠ
알레르기 너무 속상합니다...ㅠㅠ
냥이는 덜하긴한데 그래도 가끔심해져서 약먹으면서 키워요..ㅠㅠ

밍밍디님의 댓글

밍밍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42.71)
회원아이콘 @쥬비쥬비루아닠ㅋㅋㅋㅋㅋㅋ상상만했는데도 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전 그러다 우는거 보고싶어서라도 박스 일부러 눈앞에둘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아 너무귀엽다진짜 ㅋㅋㅋㅌㅌㅌ

밍밍디님의 댓글

밍밍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42.71)
회원아이콘 @붸핑초보생각을 읽을수가없습니다 도대체가..... 이해하려해봐도 이해를 할수가없어요...ㅠㅠ 책임질수있으시다면 키워보세요 개냥이 당첨이라면 천운입니당...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6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203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61  123
224985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댓글+2 새글 사틴블랙호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4 158  0
224984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새글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52  1
224983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8  0
224982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43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42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76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14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8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5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7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95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00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64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63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6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826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13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602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39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4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8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5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