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분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글로 프로 분해

페이지 정보

soco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02.67)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08일 17시 4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999 읽음

본문

2dbec729423fd7cf96e98d5a96696d75_1617871606_4719.jpg

2dbec729423fd7cf96e98d5a96696d75_1617871606_2182.jpg

2dbec729423fd7cf96e98d5a96696d75_1617871606_3341.jpg

분해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위 아래 뚜껑만 제거하면 쏙 빠지네요
스팟 용접되어 있어서 적당히 제거하면 가변기에는 사용 가능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도전해 보세요 라고 말하긴 애매 하네요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2.209)
회원아이콘

앗..!
고수유저님이신 socom님께서도 꽤 신경쓰셔서 하셨을텐데,,•0•
+- 극쪽이 완죤 깔끔하게 되지는 않나보군요...
제가했음 막 안된다고 난리치며 분홍랩핑지 다 뜯어발겨놨을것 같더라는^_/^;
요새 글로프로가 엄청 오르내리던데..!
도전보다는 <<< 역시..! 재미삼아 분해해보시려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겠군요 (>^<)v

동내백수님의 댓글

동내백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60.59)
회원아이콘 오호.. 예전에 폐기된글로에서 베터리빼서쓰라고 diy하는곳에서개당 2천원에 몇개씩 사서쓰곤했는데;
새거가 9900이라.. 살만한듯?합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6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7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5  123
224980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8  0
224979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새글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83  0
224978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새글첨부파일 아주망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7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1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7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9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6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2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03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22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12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64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20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92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2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2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25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0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0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31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71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67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