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다손가락골절님 나눔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코파다손가락골절님 나눔후기!

페이지 정보

취직하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04.223) 작성일 님이 2021년 02월 26일 19시 3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904 읽음

본문

오늘 코파다손가락골절님 22mm맥모드 두개를 나눔받았습니다 어제 맥입문하고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구매해보려고 글을 올렷는데(지금은 무슨이유인지 삭제가 됫군요 나눔구걸로 착각하셧나 봅니다) 친절하시게도 두개나 나눔 해주시겟다고 하셔서 오늘 받았습니다 또 우연찮게도 같은 울산시민이라 친절하시게도 직접 퇴근길에 피곤하실텐데 배달까지 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같이 베이핑하면서 대화라도 좀 나누고 싶었는데 바로 헤어지게되서 아쉽습니다 ㅠㅠ 가지고 있는 무화기 두개 올려보기도 하고 지금 아주 신난 상태입니다 ㅋㅋㅋ 사용해보니 확실히 맥은 감성이 남다르군요 나눔너무 감사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또 뵐수있으면 좋겟습니다 진짜로요 ㅠㅠ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0

리너스님의 댓글

리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244)
회원아이콘 @취직하자전린이?? 베린이?
암튼 그래서 ㅋㅋㅋㅋ 잘몰라요..그냥  와 어디서 주워들엇어요
스뎅이라고 하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

jy119님의 댓글

jy1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83.112)
회원아이콘 좋은 것들 받으셨네요ㅎㅎㅎ 부럽습니다! 제목 대충 보고 '도대체 코를 어떻게 파면 손가락골절이 나는겨...' 하는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훈훈글이네요ㅎㅎㅎ 멕 입문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남은 건 개미지옥 뿐입니다 깔깔

모던커피님의 댓글

모던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60.99)
회원아이콘 맥모드는 위험해서 어느정도 지식이 있어야한다는
얘기를 들어서 엄두도 못냈는데ㅎㅎ
막상 사진으로 보니 이쁘긴하네요ㅎㅎ
조심해서 베이핑 생활하세요^^

코파다손가락골절님의 댓글

코파다손가락골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50.74)
회원아이콘 ㅎㅎ 후기까지야~~~
부끄럽네요 안전하고 즐거운 베이핑즐기시고 이시국이지나면 한잔하며 베이핑 노가리나^^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7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73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65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19  123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새글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7 90  0
224973 슬퍼요 댓글+2 새글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78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96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2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21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62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2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367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84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20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95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5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73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13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55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0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88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51  1
224959 젤로맥스 질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50  0
224958 무화기 하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73  0
224957 가입인사합니다 댓글+1 말랑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181  0
224956 완벽한 무니코틴 이씨엠이용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503  0
224955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5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96  0
224954 코일이 타서 바꿧더니 댓글+1 전린이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2 36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