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뽕이 빠진분을위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닷뽕이 빠진분을위해...

페이지 정보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20.235) 작성일 님이 2018년 10월 15일 22시 3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263 읽음

본문

뿜!!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4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94.189)
회원아이콘 @닷뽕에취해라음...닷스퀑은 쉬워요.
스킨주분하면 동봉되어서 오는 겔(?)을 손가락이랑 스킨접착부위에 고르게 뿌려주시고 살포시 붙이셔서, 위치 조정하시면 되구요.
버튼부-상부-하부-옆면-패널 순으로 붙이시는게 편하실거예요

Nka팬텀블랙님의 댓글

Nka팬텀블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6.31)
회원아이콘 전 닷 다모았더니 질려서 병렬맥만 남기고 다처분하고 드리머쓰네요ㅠ
이제는 퍼지가 눈에보이네요... 맥쓰기시작하니 가변 눈에도안들어와요ㅋ

twotonedt님의 댓글

twotoned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62.196)
회원아이콘 @세화진짜 닷 모드기기는 엠팽에 밀렸는데...닷스퀑크는....고민하게 만들더라구여...레블은 넘나 비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밉습니다
고민중이었ㄴ데....함번에 절ㅇ.........

cannon님의 댓글

cann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54.110)
회원아이콘 안녕하세요 세화님,
닷 스퀑쓰고 계시길래 몇가지 좀 여쭤봐도 될까여?
현재 닷스퀑크에 RDA 24 에일리언 클랩튼 0.45옴 코일 듀얼빌드해서 사용중인데
버튼을 누르고 베이핑하면 반응이 느려서 고민중입니다. (램프업? 통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9.115)
회원아이콘 @cannon에일리언 듀얼이면 0.22~0.23옴 나오겠네요.
첫램프업이 느린건지 아니면, 램프업이 계속느린건가요?  전자라면 당연하다고 보면되요.
혹시 배터리 어떤거 쓰시나요?

cannon님의 댓글

cann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54.110)
회원아이콘 @세화첫 램프업도 느리구요... 계속 베이핑하다보면 처음보다는 아니지만 조금 느리다고 느껴져서요 ㅠㅠ
배터리는 AMPKING 20700 사용 중입니다!
혹시 배터리 좋은거 추천 좀 해주실 수 있나요?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9.115)
회원아이콘 @cannon램프업이 느리다는게 무화기와 배터리를 다른멕에 체결해서 베이핑했을때와 닷스퀑으로 베이핑했을때, 차이가 나는지 체감해보시는게 좋긴한데;;  코일을 다른걸로 세팅 해보셨나요?
저는 아이조이꺼가 구하기 쉬워서 이거쓰거든요

cannon님의 댓글

cann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54.110)
회원아이콘 @세화기존 가변기기와 비교했을때 무화량이나 반응속도가 기대이하라서요...
RDA 입문이라 이번이 처음 코일 세팅한겁니다 ㅎㅎ
배터리도 여분이 필요할거같은데 아이조이는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자꾸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9.184)
회원아이콘 @cannon멕과 가변을 램프업이나 밀어주는 힘으로 비교하면 차이가 심해요. 순수한 배터리 출력과 칩을 통한 강제적인 출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멕은 쓰시다보면 베이퍼분들이 말하는 펄스감(?)을 느낄수있는데, 요게 매력이예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증기의 느낌적인 느낌 ㅇㅅㅇ?
아이조이 배터리같은 경우에는 전 시그뉴에서 주문했었어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0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0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1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75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06  0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07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98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7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9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0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7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8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1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29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6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52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9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52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06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6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0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34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6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