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6 16:55 76읽음본문
혹시 액상 용량 많이 들어가고 팟 코일 따로 안사도되는 입호흡 기기 좋은거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ㅠ‘!!
추천 0
댓글 3건
프라다시아님의 댓글
|
|
제 기준에서는
발맥프 , 아스몬 하이요! |
남바오바오님의 댓글
|
|
@프라다시아발맥프도 누수 심한가요?? |
프라다시아님의 댓글
|
|
@남바오바오오픈팟은 심한데 일체형은 누수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