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코틴 하시는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6-25 16:21 65읽음본문
요즘 무니코틴으로 베이핑 하는 중인데요
니코틴 들어간 액상보다 팟( 베놈 레드팟사용) 수명이 짧아진거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저는 팟 하나당 13~14일 정도 사용을 하고 교체하는 편인데
무니코틴액상은 7~10일 정도면 베이핑할때 목이 맵거나 코일이 좀 탄맛이 나는거같더라구요
액상은 더베이퍼 pg50 vg50 으로 사용중인데 사이트에서는 pg60 vg40을 권장하긴하던데
액상 비율 문제일까요? 제미나이 한테 물어보니까 60 : 40은 누수날수 있다고 해서 50 : 50 사용중인데
60 : 40 비율로 액상 사용하면 누수 위험이 많이 높아지나요? 뭔가 팟을 예전보다 빨리 교체하다보니
아쉬운 마음에 주저리주저리 해봅니다. 오늘도 날씨가 선선해서 좋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