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2 프로 rba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6-24 10:59 88읽음본문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제가 오리온 2프로 rba에 액상을 먹어봤는데
향은 나는데 단맛이 거의 안느껴지더라고요??
보통 연디 넣었고
과멘 넣었을땐 멘솔이 엄청 쎈거같은데
뭐 좋은거 있나요?
추천 0
댓글 1건
MVape님의 댓글
|
|
스팀랩같은 ni90 클랩튼 코일류로 빌드했을 때
단맛이 잘 올라왔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