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님들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님들

페이지 정보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1 13:47 565읽음

본문

최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구매한후 초기 불량 문제로 작동이 안되는 이슈가 있어서
판매자에게 연락하니 ‘급해서 물건도 퀵으로 받은 모양인데 급한 마음에 물건 열다가 떨어뜨린거 아니냐 그래놓고 지금 클레임 거는거냐’고 시작부터 몰아세우더군요

저는 일단 물건을 퀵으로 받았기에 배송중 문제로 보기도 어려울 것 같고 물건 패키징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으니 제조사 측 초기 불량이 아닐까 싶다 물건 받고 확인해 달라 지속적으로 요청을 하니
'지금까지 몇년동안 몇백개를 팔았는데 이런 문제는 처음이고
최근에 진상이 없다 했는데 이런 진상은 처음본다'는 식으로 사람을 이상하게 몰아가더라구요

저는 지금까지 네이버 쇼핑이든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면서 물건에 문제가 좀 있더라도 큰 하자만 없다면 좋은 말로 리뷰는 못남겨줘도 그냥 입다물고 쓰는 타입인데,, 작동 자체가 안되는 물건을 보내놓고 대뜸 내가 망가뜨렸다네 하면 저는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듣다 듣다 저도 화가나서 그냥 소보원에 넣겠다니까 ‘역시 진상들 레퍼토리 똑같다 고작 10얼마 짜리 사면서 뭘 뜯어먹으려는 거냐’
라는 식이길래 저도 감정적으로 격해져서 ‘사장님이 물건 받고 일부러 더 박살내서 내 과실이라 주장할 수 있으니 물건 보내기 전에 미리 사진 다 찍어두고 영상까지 찍어두겠다’ 하고 카톡을 그만보내고 나니 전화가 오더군요

 

저도 감정이 좀 상해있을때라 뭡니까 뭔데 전화까지 합니까 라고 하니까
사장님은 또 ‘아니 이 씨발놈이 전화로 좀 잘 풀어보자 하니까 또 이딴식이네 너 거지새끼지?’ 라며 욕설까지

 

그 뒤로 감정섞인 말이 좀 오고가다가 이대로는 해결이 안될 것 같아

 

사장님 일단 둘다 진정좀 하고 얘기합시다 하고 30분 가량 저보다 연배도 있으신 분 어르고 달래서 얘기 잘 끝내놓고

물건 받고 해결해주기로 해놓고는 오늘까지 2주간 연락도 없다가

 

역시나 내가 망가뜨렸는지 어떻게 아냐며 모드기 하나더 얹어줄테니까 환불은 못해주겠고 입다물고 쓰랍디다

 

이런 경우 뭐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는지 감도 안오네요

31236386_1782017017.2919.jpg31236386_1782017208.6583.jpg31236386_1782017210.8588.jpg31236386_1782017210.3812.jpg31236386_1782017210.224.jpg31236386_1782017210.2674.jpg31236386_1782017210.5901.jpg31236386_1782017209.4003.jpg31236386_1782017210.8699.jpg31236386_1782017210.9182.png

31236386_1782024685.664.png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Goliath님의 댓글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래걷자저도 그러고 싶으나 대외적으로 올려버리면 명예훼손이네 뭐네 일 복잡해질까봐 참는 중입니다
지금까지 네이버에서 주문만 13년 했고 스토어 운영 경험도 있는데 판매자, 구매자 통틀어서 이정도로 안하무인 철면피는 처음보네요

그래걷자님의 댓글

그래걷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Goliath판매자가 이런 대응한다는 얘기를 처음 들어본것 같습니다.
알리에서 구매해도 이상있으면 환불교환이 원칙인데 소비자 과실로 몰아가는게 참 어이없네요.
무슨 보상금을 달라는것도 아니구 환불이나 교환해 달라는건데 말이죠.
네이버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넣어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이런 업체면 검색에서 제외되길 기대해봅니다.

Goliath님의 댓글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래걷자그러게 말이에요 백번 양보해서 제가 뭐 시작부터 화를 냈거나 예의없이 클레임을 걸었다면 욱하는 마음에 저러셨겠다 싶겠는데 그런것도 아니었고,, 그냥 다년간의 진상 스택을 저한테 몰아서 던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이에 걸맞는 대화 태도도 아니었다고 느껴지고 스토어 운영하는 사장에 걸맞는 태도는 더더욱 아니었다고 느껴지네요 법이 법이다 보니 함부로 오픈을 못해서 답답하고 화도 많이 났는데 공감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위안이 됩니다 저도 스토어 관련해서 지속적으로 클레임 걸고 있는데 제대로 된 제제가 되기를 바랄 뿐이네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8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발맥프 새상품 교환

09:40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2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2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6
안녕하세용

06-18 누늬누누

댓글1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06-18 설진

Orion2 RBA vs One Orion RBA

06-18 입홉본좌

댓글2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06-17 모르겠어요1

댓글3
안녕하세요

06-17 아크마게타이

댓글1
젤로맥스 질변

06-15 흐아아ㅏㅏ

무화기

06-14 하영이

가입인사합니다

06-14 말랑물

댓글1
완벽한 무니코틴

06-14 이씨엠이용자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06-13 젤발말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