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니코틴으로 방향 틀거면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대체 니코틴으로 방향 틀거면

페이지 정보

KIAMOTOR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4-20 22:12 2,576읽음

본문

기존의 농도를 억지로 충족한 대체 니코틴 제품을 내놓기보다는

그간 완전한 무니코틴은 아니지만, 무니코틴 명목으로 판매하기 위해
대체 니코틴을 극소량만 첨가하는 방법으로 이미 판매해왔던 것처럼

차라리 앞으로 판매하려는 기성 액상들도

무니코틴 명목에 가까운 제품을
기본 방향성으로 둬, 판매 소비 됐으면 좋겠습니다



말처럼 니코틴은 어떻게든 대체 판매가 예상되는 상황에

기존과 같은 일률적인 농도의 대체 니코틴 액상을 사람들이 피게되는 것 보다는

무니코틴에 가깝게 피울 수 있는 선택지로도,

고농도로 판매할 제품들과 희석해 니코틴을 자율적으로 조절도 할수있게,

하물며 세금이 부과될 기존 합성니코틴 액상들 조차 소량만 구매해 희석으로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로


차선적인 건강을 위하는 사람들,
니코틴을 원하는 사람들의 다양성 
둘 모두에서도 훨씬 좋아보여요


과거엔 미국의 사례를 국내의 사례와 동일시하면서까지 기관이 언론 플레이했던건 기본이고

니코틴을 꼬투리 잡지만, 정작 금연에 도움될만한 무니코틴 액상은 금지,

니코틴 농도가 아닌 용량 단위의 과세,

결국엔 줄기니코틴>합성니코틴>대체니코틴 등 실질적으로는 점점 더 안좋은 상황만야기하는등

국민 건강은 명분이기도 어렵게
대놓고 효율적인 세수가 중점이다보니
모순적인 상황만 노골적으로 나오고 있는데

정부가 니코틴을 건강이 아닌 '세금의 명분으로만' 니코틴과 합성 니코틴을 활용하는것이 화나는것과 별개로

단순 안정성만 놓고 본다면 줄기니코틴에 대비해, 합성 니코틴도 문제가 있었다 생각
(줄기 니코틴이나 니코틴은 해롭지 않다고 주장하려는 것이 아니지만,)

때문에 줄기->합성 이동 과정에서 부작용이 심해 무니코틴, 저농도를 선호중이었는데

단언할수없지만 앞으로 합성->대체니코틴 이동 과정에서도
다시금 또 그만큼 부작용을 낳을 확률이 크다고 생각함

그래서 이제 기성 액상들은 무니코틴에 가까운 액상을 기본으로 둬 판매하는것이
판매자나 소비자나, 어떤 이유에서든 나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해봄


(그렇다고 연초나 궐련형 전자담배는 비추
액상논란 이후 가지고 있던 궐련형 담배를 제조사별로 다시 펴보고 있는데
궐련형은, 하물며 연초보다 일부분에선 의존도나 건강상 부작용이 더 크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추천 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메칸더뷔님의 댓글

메칸더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저 세금에 눈먼 자들이 내놓은 현실에 맞지 않는 정책인거죠... 지금도 각 부처마다 서로 미루기 바쁘네요..
이 와중에 유해성 검사 하는 기관들은 전화도 신나게 받아요 지들은 돈 번다 이거죠 뭐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01:34 사틴블랙호크

댓글1
새글 너무 행복하네요…

06-26 지젤사랑해

댓글1
새글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6-26 남바오바오

댓글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06-25 뮤터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06-25 긱시크

요즘은 rda

06-25 지젤사랑해

댓글2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06-25 이베이프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3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댓글1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