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홉 액상 먼저 나눔을 해봅니다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입홉 액상 먼저 나눔을 해봅니다

페이지 정보

나기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3-26 14:30 8,733읽음

본문

입홉액상 보니따쥬스 자몽... 맛있긴 한데 유자쪽이 더 입맛이 맞아 나눔합니다

그리고 이니그마 찬사과도 함께 드립니다

둘다 약 1~3미리정도 먹은거같습니다

아이스애플은 쪼금 더 먹은거같기도 한데 모르겠네요


그외로 조금 더 나눔할꺼를 찾아보고있는데

없으면 저 두개만 날라갑니다


얼마나 참여하실지 몰라서

일단 신청해주신분들 중 중복 제외 후

엑셀로 난수계산으로 한명 뽑아서 그분께 쪽지 드리겠습니다


기한은... 대충 내일 이시간정도까지
추천 10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76

김해유저님의 댓글

김해유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성실하게 벌어서 사서 써야되는데..왜 사람은 항상 이런 유혹에 넘어갈까요 ㅋㅋㅋㅋㅋㅋ
안될꺼 알면서도 당첨발표날때까지 설레는 이 중독을 벗어날 수가 없네요 ㅋㅋㅋ
슬쩍 참여해볼께요 ㅋㅋ

펠리페님의 댓글

펠리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추천 씨게 박고 도망갑니다 :)
어제 고민하신 것 같았는데 이렇게 나눔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부디 입맛에 딱 맞는 분께 갔으면 좋겠네요 :D

나기입니다님의 댓글

나기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펠리페어제는 고민이라기보단

겨우 저정도가지고 나눔이랍시고 추천받고 하게되면

너무 죄송할까봐 걱정했던것이지요

저도 전에 wwwa님께 선물을 받았던적이 있어서

저 또한 배풀어야 하지요 ㅋㅋㅋ

라이트베이퍼님의 댓글

라이트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나기입니다음.. 자몽맛 액상 베이핑해본적 있는데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지만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 ㅠ
자몽 취향인분께 넘기겠습니다 ㅎㅎ

흑야차님의 댓글

흑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유저분 나눔은 오랜만에 보게되네요.
나기님을 계기로 좀더 여유롭고 사람냄새나는 분위기로 돌아갈수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킴쿄쿄님의 댓글

킴쿄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나눔 감사드리며 추천합니다.
입호흡유저로서 나눔 참여해봅니다!!
자몽과 사과 둘다 좋아하는맛인데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새글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새글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06-24 아주망태

새글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1
새글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6
안녕하세용

06-18 누늬누누

댓글1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06-18 설진

Orion2 RBA vs One Orion RBA

06-18 입홉본좌

댓글2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06-17 모르겠어요1

댓글3
안녕하세요

06-17 아크마게타이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