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그**담배" 업체 사장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2-28 18:03 4,179읽음본문
우선 처음으로 이곳에 글을 써봅니다. 항상 회원님들이 올리신 글로 많은 도움도 받고 참고하고 했던 그런 유령회원입니다.
그런데 첫 글이 회원님들과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즐거운글이여야 하는데 안 좋은 글로 첫글을 쓰게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오늘 어처구니 없는 업체 사장님과의 전화 통화를 마치고 분한 마음에 부들대다가 혹시나 이베이프에 '보그**담배' 업체에 대한 사례가 있나 검색해보니 전에 비슷한 사례가 있는것을 보고 혹시나 저와 같은 무례를 사장님께 저지(?)를 회원님을 방지코자 이렇게 글 씁니다.
간략히 정리하면 *마켓에서 어그베이프 VX200 모드기기 단품을 최종 구매가 48,720원에 2. 25일 14:37분에 구매 완료했습니다.
26일 배송현황 보니 "배송준비 중"이라고 나옴- 어제 발송이 안됐나 보군 생각하고 말았습니다.
27일 배송현황 보니 아직 "배송준비 중"이라고 나옴- 어 왜 배송을 안하지? 판매사이트나 개인 문자 등등 별 다른 연락 없었음.
28일 오전에 보니 아직도 "배송준비 중"이라고 나옴- 그래서 전화를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궁굼한 걸 못참고 오늘 12:52분에 전화했습니다.(지금 통화시간 보니 점심 시간이었네요, 그래서 그랬나요 사장님?)
이런 글을 올리게 되어 이베이프 회원님들께는 죄송합니다.

댓글 65건
한예슬님의 댓글

|
너무하네요 진짜 아오.... |
빨간상어님의 댓글

|
ㅎㄷㄷ .. |
똥임님의 댓글

![]() |
추천박고갑니다..말이 거침없네요 ;;; |
전설화님의 댓글

|
믿거.. 메모.. |
서비님님의 댓글

![]() |
@한예슬저도 이런 사장은 처음이네요 |
닷레기님의 댓글

![]() |
장사 접나 보네요ㅎㅎ 접을거니까 저렇게 하지 않았을까요ㅎㅎ |
CrissAngel님의 댓글

|
이익도 안남는데 물건도 없으면 내리면 되지 왜 걸어놓고 팔면서 저러신데... |
나기입니다님의 댓글

|
어디 개념없이
을질이야? |
루이스19님의 댓글

|
이건 갑질이 아니라 을질 같은데요..ㅋ |
dohie님의 댓글

|
많이 속상하셨을거 같네요..
이런분은 극히 일부입니다 x밟았다고 생각하시고 훌훌 털어버리세요 |
꼬마레몬님의 댓글

|
와 진짜 저따구로 장사하면서
돈은 벌고싶어하네 저업체는 무조건 거르겠습니다 |
서비님님의 댓글

![]() |
@닷레기네 저도 처음 통화하면서 "이 사장님 곧 폐업하려고 하나?" 하는 생각이 언뜻 들었습니다.
순간적으로 장사하기 귀찮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
서비님님의 댓글

![]() |
@나기입니다갑질하지 말란소리 듣고 저도 순간적으로 "어! 내가 지금 갑질하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아닙니다. 통화를 녹음 했어야 하는데... 폰이 애들폰이라... |
서비님님의 댓글

![]() |
@dohie네 너무 화가나고 어이가 없어서 여기에 하소연이라도 하려고 올렸습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장님 스트레스 받지 않으시게 구박하지 마시고 갑질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서비님님의 댓글

![]() |
@꼬마레몬사장님이 장사가 너무 잘 되서 많이 피곤하셨나봐요,
저만이라도 사장님 피곤하지 않게 해드리려고 주문 취소했습니다. |
케빈듀란트님의 댓글

|
답답하다... 재고가없으면 팔지를 말던가... 재고확인을 못했다면 구매자분께 문자한통이라도 보내줬으면
됐을텐데 재고소진으로 배송지연될수있다.. 기다리시기 힘들면 환불해드리겠다 하면 끝 아닌가 왜 저렇게 장사를 할까 참 ㅋ |
문벺님의 댓글

|
*마켓 고객센터로 얘기하시고 증거문자 보내시면 저업체 패널티 받을껍니다. |
나기입니다님의 댓글

|
@서비님딱 망하면 좋을꺼같은 업체입니다
아 위에 을질이냐고 한건 저 업체에게 한 말입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
서비님님의 댓글

![]() |
@CrissAngel배터리 두발에 눈이 멀어서 제가 잘못한거 같습니다. ㅠㅠ |
서비님님의 댓글

![]() |
@나기입니다네 알고있습니다. ^^ |
슈키님의 댓글

|
쓰레기네요 거르세요 |
서비님님의 댓글

![]() |
@문벺아! 그런 방법도 있나요? 한번 알아보겠습다. |
서비님님의 댓글

![]() |
@케빈듀란트급한게 아니라 저도 배송지연 관련 문자한통만 왔어도 전화 안했을겁니다. |
서비님님의 댓글

![]() |
@루이스19갑질도 하면 안되지만 을질도 하면 안되는거잖아요.
그렇잖아도 갑자기 갑질하지 말라고 짜증을 내서 제가 '헉"했습니다. |
콜드스틸100님의 댓글

|
미친놈이네 ㅡㅡ |
아담스캇님의 댓글

|
재고 떠안기는 싫으니, 구매요청 들어오면 알리 구매 하는거 아닐지 의심되네요 ㅎㅎ |
서비님님의 댓글

![]() |
@콜드스틸100저도 콜도스틸님처럼 큰소리로 그렇게 하고 싶었습니다. 애들이 옆에서 자고있어서 못하고 말았습니다. |
단속반님의 댓글

|
원가면 팔지를 말든가 무슨 지가 자원봉사자 인갘ㅋㅋㅋㅋㅋㅋ
ㅁ친놈은 걸러야 합니다 코로나 드립에 터지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
여수언니님의 댓글

|
장사의 기본 마인드부터가 틀려먹었고만 |
서비님님의 댓글

![]() |
@아담스캇그럴 가능성도 있네요, 요즘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중국이 코로나로 정상적인 생산이 안되니 수급이 안되서 그럴만하네요,
그래서 재고 확보되서 다른 구매자가 빠른 배송 받을 수 있게 주문취소 했습니다. |
알이즈웰님의 댓글

|
ㅋㅋㅋㅋ 이시국에 웃을일이없었는데
저 사장 말하는 거보고 헛웃음이라도 지어보네요 |
서비님님의 댓글

![]() |
@알이즈웰다행입니다. 어수선한 시국에 알이즈웰님께서 작으나마 웃음을 얻으셨다니~~^^ |
서비님님의 댓글

![]() |
@단속반배송관련 통화 중 코로나 드립에서 맞는 말인가 잠깐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이글을 쓴건 배송이 늦어서가 아니라 구매자의 전화 문의를 대하는 사장의 마인드와 자세에 대해 열받아서 올린겁니다. 저렇게 장사하면 안되는 거잖아요. |
루이스19님의 댓글

|
@서비님제가봐도 맴매가 필요한듯 보입니다 저 업체는 |
베이퍼13님의 댓글

|
중지 하나 딱 펴서 호호 불고
이마 딱 까서 허어~허어~불고 손가락 장전 정확히 15초 동안 한다고 말하고 13까지만 센 다음 딱밤 딱 100대만 때려주고 싶네요 어휴.. |
캐로롱님의 댓글

|
허...참... 장사하지말아야할 사람들이 장사를해서 문제네여...ㅉㅉ
믿고 거르겠습니다 주변지인들에도 거르라고 해야겠습니다...ㅡㅡ |
인계동핵초보님의 댓글

|
ㅋㅋㅋㅋㅋㅋㅋ
장사꾼이 원가에 판다고 말하는건 ㅡㅡ 전 베이핑은 하지만, 전담은 안폈습니다. 이런 느낌인건가요? ㅋㅋㅋㅋㅋ |
빌헤르미나님의 댓글

|
배송걱정에 국내몰 주문하는건데 배송 걱정 따지냐면..해외구매나 하죠.
판매자님 판매 마인드가 "오대수"네요.. |
MVIO님의 댓글

![]() |
저거 3박4일 배송지연된상태에서 그렇게 전화받으면 저같으면 이미 다필요없고 개쌍욕부터 했을듯요.
아무리 한쪽말만 듣고 확대해석1도 안하고 생각해봐도 남는거 없다고 한얘기는 정말 남는거 없는 사실이면 걍 나 멍청하다 인증인데 읽다가 피식 실소 나갔습니다. 반대편에서 생각해보면 뭐 미끼상품이란 개념같은데 미끼상품이 통할때있고 미끼만 딱먹고 가버리는경우도 있고 미끼만 먹고가도 옆에꺼 보고가서 홍보도 되는건데. 아직은 먹고 살만한가보군요. 남든 안남든 물건파는 사람이 고객한테 저정도로 막하는거 보면요 |
spirits님의 댓글

|
저도 여기서 무화기 하나 주문했는데 비슷한 사례있었어요.
재고도 없으면서 뻥송장 표기해서 3일을 배송기다리게 해놓고 연락도 없고.... 문자해도 대답도 없고... 겨우겨우 대표번호로 전화했더니 진짜 대표가 받더라고오. 전화했더니 재고없다고.... 재고가 없으면 판매를 말던가... 고객한테 연락해서 판매취소를 해주던가... 고객센터 전화해서 주문취소하고 업체신고 했어요. 암튼 그 이후로 제 믿거업체입니다. |
JokerM님의 댓글

![]() |
화가나네요. |
민구님의 댓글

|
개인적인 생각인데
주문해놓고 배송대기중 무작정 기다릴꺼면 머하러 국내주문을..... 업체의 물품 배송기간까지 신경쓰면서 국내업체에서 주문하는 구매자가 있나요? 대화내용만 보면 무슨 해외업체랑 이메일 답변하는줄 알것네요... 위추하고 갑니다. |
무념무상님의 댓글

|
그거 지마켓 인거같은데
같은경우 당햇어요 억양이나 말투나 싸가지없는 놈같은데 에전같음 칼침당하죠 |
민구님의 댓글

|
저 몰라서 그러는데
혹시 해외직구대행업체인건가요??? |
흑야차님의 댓글

|
@한예슬예슬이누나도 베이핑해? |
흑야차님의 댓글

|
위추드려요
업체 메모해두고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저런 마인드로는 무슨일을 하던 성공하지 못할사람입니다. |
스티브홍님의 댓글

|
어디저런..쯧!! |
멍아님의 댓글

|
@민구해외직구와 국내판매등 합니다... 이름 바꿔서 네이버몰에도 있어요, 저도 이용중단했슴니다 |
waterpark님의 댓글

|
@멍아네이버에선 이름이 뭔가요 메모해둬야겠습니다. |
차가운손님의 댓글

|
@spiritsㅋㅋㅋㅋㅋ 대표번호가 진짜 대표번호였다니 빵터졌네요 |
찬태님의 댓글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믿거 명단에 추가하겠습니다. |
멍아님의 댓글

|
@waterparkG마켓에선 보그.. 네이버몰에선.. 이담배 ... |
누누킹님의 댓글

|
어처구니가 없어서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믿고 걸러야할 곳이네요! 진짜 갑질이 뭔지 보여줘야 정신차리시려나.. |
고독한미식이님의 댓글

![]() |
|
오누누님의 댓글

|
믿거 추가합니다. |
멜랑꼴리님의 댓글

![]() |
믿거 추가 추천박고감 |
클라쑤님의 댓글

![]() |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닷aio구매 후 한 삼사일
지나서 문의글 남기니 재고가 없어서 그렇다고 못기다리냐며 비아냥거리고 문자 저런식으로 상당히 띠껍게 왔는데 무슨일 있는지 몰라도 알았고, 기다릴테니 물건이나 잘 보내달라 그러고 한 1주일정도 됐나 물건 받으니 블랙 주문했는데 레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문자로 왜 뻘건색 보냈냐 그러니까 블랙이 없어서 잘나가는 빨간색으로 보냈다 만족 할거다 그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욕 나오는데 다 보는 커뮤니티라 참습니다. 바로 얼마 안 쓰고 트게행 했습니다. 요즘 화를 너무 안 내서 화좀 내야겠다 싶으시면 구매 추천드립니다. |
인디베이프님의 댓글

|
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업체가 저럽니까..
당황.. |
서비님님의 댓글

![]() |
답글을 많이 주셨는데 일일이 대댓 못달아 드려 죄송하네요,
댓글 읽어보니 같은 업체에서 저와 같은 경우가 많은 것 같네요, 오늘 추가로 지마켓 고객센터에 클레임 제기 했습니다. 답변은 담주에나 받을거 같습니다. 아직 구매취소도 되지 않고 있네요, 판매자가 승인을 해줘야 하는건지 어떤 과정을 거쳐서 취소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추후 고객센터에서 답변이 오면 결과 추가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럼 회원님들 코로나19로 인해 오랜만에 화창한 좋은 날인데 바깥 나들이도 조심스러운 시국인지라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집안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민구님의 댓글

|
|
스모크맨님의 댓글

![]() |
보그전자담배 담당입니다 너무 천사처럼 글을 남겨 당황스러울 정도네요 전자담배 판매자도 다 전자담배 유저입니다 하나라도 더 드리려 취지로 공유한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는데 요새 코로나로 제품이 생산이 중단되거나 늦어져 배송취소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것으로 쌍욕을 하거나 인격 모독을 하는등 아주 못되고 지극히 이기주의 분들이 소수 있는데 대부분 유저분들은 다 매너가 좋고 이해를 해줍니다 수급이 부족해 취소해드린다고 해도 수고하라며 코로나 조심하라고 덕담해주는 분도 있습니다 이분도 인격 무시 비하등을 해서 감정싸움이 번진 것일뿐 전자담배 유저 대부분은 매너가 좋습니다 이런 분에게 현혹되지 말기 바랍니다 이분은 모욕죄로 경찰서 신고 조취 되었으니 곧 전화가 가리라 생각합니다 물건사면 빠른 발송에 성실한 설명과 우월한 서비스등 온라인 거래라는 것은 저렴하기에 사듯 그것에 촛점이 맞춰져 있는 것이지 고품격 서비스를 위해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오프라인에서 정가로 직접 보고 서비스 비용을 지출하고 설명듣고 사는 것이 정상이듯 말입니다 저마진 저가의 특징은 그만큼 한분 한분 니즈를 맞춰주기에 여러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판매 구매 모두 존중받을 권리가 있는 사람입니다 물건하나 사면 상대방 무시하고 비하해도 된다는 사고는 이제 좀 사라져야 합니다 코로나로 생산이 중단되거나 지연되는게 대부분이라 다들 힘든시기 입니다 전담 유저분들도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용방귀님의 댓글

|
@스모크맨당연히 물건 산다고 판매자 비하하고 무시하면 안되는거 맞는데 당신 답글 읽어봐도 "너네 싸게 샀으면 된거지 뭘바래" 라는 마인드가 깔려있네요 이러고 장사할꺼 같으면 진지하게 다른일 할꺼 생각하세요
고객이 왕대접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문의글 올리고 10초만에 답변 안하냐고 지랄한것도 아니잖아요 정당한 문의사항 까지 빨리빨리하라는 갑질로 치부하면서 여럿 피해 주지마시고 본인도 괜한 피해의식에 고통받지 마시고 다른일 찾아보세요 진심이에요 |
HyoPink님의 댓글

![]() |
저도 당했습니다 ㅠㅠ 문자는 하지 않았지만 배송이 안되고 연락도 안되고 한참 지나서 인터파크고객센터 통해서 품절이라고만 들었네요 주문취소는 했지만 날린 시간이 ㅠㅠ |
골뱅이소면무침님의 댓글

![]() |
@스모크맨사장님 말씀 맞습니다... 사람들 너무하다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정 이렇게 설명해드렸으면 이해해줄법도 한데 말이죠 씁쓸하지만 응원합니다... 지지마세요 |
이땃쥐님의 댓글

![]() |
@HyoPinkatousa0507 저도 비슷한 피해자입니다. 이거 카톡 아이디니 친추하셔셔 연락 부탁드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