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IQ> 카드도용에 관해서 다시 말씀올립니다. > 업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업체게시판
회원아이콘

<HiLIQ> 카드도용에 관해서 다시 말씀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04.230) 작성일 님이 2016년 07월 15일 17시 0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3,445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HiLIQ Tony 입니다.

 

아직도 신용카드 정보유출에 대해서 오해아닌 오해로 여러 말들이 나와 다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떻게 설명이나 증거?를 보여드려야 믿으실지 참 어렵네요.

일단 단언컨데 저희 사이트가 털린적이 없어요;;..

 

일단 저번에 말씀드린 보안프로그램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나온답니다.(해킹 당했다면 보안프로그램에서 뭔가 나왔겠죠?)

정말 사이트를 검사하는 제3의 업체가 있다면 관련 검사를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것이 글로써 아니다라고 알려드리는 방법 밖에 없어 답답하지만..

정말로 저희 HiLIQ사이트 안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사이트에 작성하시는 고객님의 정보는 저희측에서 절대로 알 수도 없어 판매 또는 유출자체가 불가능하답니다.

 
  지금 HiLIQ사이트의 개인가입회원만 10만명이 훌쩍 넘었습니다또한 회원가입 없이 구매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이베이프 매니저님께서 수집하신 HiLIQ를 의심하시는 분들의 무단 해외결제건은 총10건도 되지 않습니다( 10만이 넘는 회원중에서요). 또 한가지는 저희 글로벌 회원들의 경우 이런 언급이 없습니다그리고 유저수에 비해서 너무나 소수입니다… 물론 이런 언급자체와 피해자가 나오지 않는게 가장 좋은건 당연한거구요유독 한국만 이러는 이유는 단순히 사이트가 문제다라고 생각하기에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HiLIQ사이트의 결제비율을 살펴보았습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와 사이트내 Masapay를 통한 결제대해서요비율은 3 : 7로  Paypal결제가 3이구요, Masapay결제가 7의 비율을 갖고 있습니다저희도 사이트내 결제 업체인 Masapay에 문의를 해보았으나 역시나 아무 문제가 없었다고 하네요.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신 후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저희로 생각하시는 건 저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다만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저희 사이트는 해킹이나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았습니다.

 

  저희 사이트 뿐만 아니라 홰외결제가 걱정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결제는 PayPal을 통해서 결제해주시구요.(저희 HiLIQ는 Paypal과 사용하는 보안프로그램이 같습니다.)

또 해외결제 후 바로 해외결제승인 거절로 바꿔 놓으신다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구설수로 저희의 이름이 올라 무척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만에 하나 저희HiLIQ의 문제가 확실하다면 당연 책임과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절대 아닙니다.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된다는 말씀을 드리며, 이런 상황에서도 저희HiLIQ을
 항상 믿고 이용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중간에서 고생하신 우리 이베이프 매니저님께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해외에 계신 다른 업체분들도 이와 관련해서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iLIQ Tony올림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3

늘입문님의 댓글

늘입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107)
회원아이콘 2급 1급군사기밀이 털려도 해커가 능력이 좋으믄 아무도 모르고
해당비밀만 중국에서  유통중에 잡히는걸요....
출처는 심문하다 나오고 하이네가
맘 고생이 심하겠네요 나쁘지 않게 마무리 되시길

HiLIQTony님의 댓글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04.230)
회원아이콘 @늘입문넵. 압뒤로 단속은 잘 하고있습니다만..
털렸다면 피해자가 더 어마어마할것같습니다.. 워낙 유명업체들이 쓰는 보안프로그램이라서요.
저희도 이용자분들도 피해없이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감사해요~

HiLIQTony님의 댓글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241.100)
회원아이콘 @망구안녕하세요 망구님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통장입금, 계좌이체는 저도 회의때 계속 건의하던 결제방식입니다.
이전에는 결제 확인까지 걸리는 시간이 오래걸리는 단점이 있어서 보류하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신용카드 도용건이 저희 하이네라는 오해로, 이데 대한 불안감을 줄이기위해서 계좌이체 방식의 결제를 다시 건의를 했습니다.
계좌이체 결제방식은 여러방면으로 알아보고 준비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진땡이님의 댓글

진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82.83)
회원아이콘 전 팔월에 카드 결제하고 일주일후 외국에서 228불 besteu란압체 결제 문자가와서 카드사에 카드 전부중지하고 전체 카드 재발급 재발급절차도 엄청까다롭고 앞으로 하이네론 주문 안합니다

keokor222님의 댓글

keokor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45.134)
회원아이콘 저는 hiliq에서 두번 구입을 하였는데 두 카드 모두 털렸네요 ... 두번다 페이팔에서 털렸는데 이건 hiliq 문제가 아니라
페아팔측의 문제이더라구요 털려도 페이팔측으로 메일보내고 결제 취소 요청하거나 환불을 해달라고 요청을하면 전액 환불해줍니다 ! 기간은 10일정도 걸리더라구요 카드 결제일이 지났을 경우에는 페이팔에서 주문자의 계좌로 보낼 수 잇는 금액을 페이팔 계정에 넣어줍니다 ! 그걸 인출하시면 되구요 ~ 모든 분들 많은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