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펜트 smm 리뷰해봤습니다 > 리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연구실 인기글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리뷰게시판
회원아이콘

서펜트 smm 리뷰해봤습니다

페이지 정보

문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4.218) 작성일 님이 2017년 09월 13일 15시 0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2,662 읽음

본문

늘 눈팅만 하고, 정보만 얻어가는 정보도둑(?)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베이핑에 막 입문했을 당시에 정보도 참 많이 얻고 자게눈팅도 즐거웠었는데....꼴에 이제 짬 좀 찼다고, 이제 다 안다고 요즘은 핫딜게시판만 기웃거리네요(;;;;)


베이핑 입문에 관심있으신 분이나 이제 막 입문하신 분들께 도움될까 싶어 리뷰해봤습니다.

고수분들께는 성에 안찰 수도 있습니다(웃음)



예~~전에 섭탱나노 RBA덱 리뷰한거 이후로 간만에 글 쓰네요.



wotofo사의 서펜트smm 리뷰영상입니다.


유명 리뷰어 겸 모더 suck my mod가 설계에 참여했대나 어쨌대나....


실사용자들을 위한 아이디어가 곳곳에 숨어있긴 하네요 (슬라이드해서 코일을 끼운다거나 하는...)


정말 보란듯이 대충대충 빌드했는데, 누수 없고, 연타해도 드라이힛 없는거보면 빌드가 쉽긴 쉬운 모양입니다.



추천 1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3

하얀달님의 댓글

하얀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152.163)
회원아이콘 차분하고 목소리톤도 듣기 편합니다.  모처럼 딱 제 취향 리뷰어를 만난것같아 기분이 매우매우 vㅔ리 좋습니다.

구독하러가야징 헿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문택님의 댓글

문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4.218)
회원아이콘 @하얀달헛...영상이 너무 졸릴까봐 앞으로는 vㅔ리 하이텐션으로 하려고 했는데....
알겠습니다 평범하게 하겠습니다 ㅎㅎ

hunger님의 댓글

hung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98.49)
회원아이콘 잘봤습니다 폐호흡 입문하려하는데
폐호흡도 퓨즈드안쓰고 그냥 입호흡할떄 쓰는 28게이지 써도 괜찮은가용?
그리고 액상도 추천해주실수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입호흡만 쭉해와서 어떤게 좋은지몰르겠네용

hunger님의 댓글

hung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98.49)
회원아이콘 @hunger아 입호흡할때는 연초류는 안맞더라구요
원래 담배는 오래폈는데 이상하게 연초액상은 안맞아서 과일향으로만 구입했어용
폐호흡으로 해도 연초류는 안맞는거겠죠?

문택님의 댓글

문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4.218)
회원아이콘 @hunger참고로 저는 퓨즈드 안쓸때는 26게이지 씁니다. 코일이 들어갈 공간의 크기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결국 몇미리 가이드에 몇바퀴 감느냐의 문제니까요 ㅎㅎ 괜찮습니다
액상은...음...워낙 사람의 입맛이 다양한데다, 저는 하나가 맘에 들면 그것만 주구장창피는 편이라 음....
지금 책상위엔 세가지 액상이 있는데, 하나는 헤일로의 트리베카, 하나는 베이프코코의 카라멜모카커피, 하나는 이베이프레시피의 그랜드마스터입니다.
리뷰에서는 헤일로의 트리베카 사용했구요, 트리베카는 하필(?) 연초계열로 분류됩니다 허허.

chihit님의 댓글

chihi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1.224)
회원아이콘 rta 입문해보려하는데 영상보고 smm 사려고합니다. 기존으로 주는 칸탈 코일은 어느정도 쓰고 갈아버리시나요?? 그리고 잘생기셨네요 부럽게시리ㅡㅅㅡ

문택님의 댓글

문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4.218)
회원아이콘 @chihit음....제 기억에 4일 정도는 쓴거 같은데, 평소 베이핑습관이라던가 솜의 양이라던가 액상의 성분이라던가....사용자의 성격이라던가(ㅋㅋㅋㅋ;;)하는 여러변수에 따라 달라질듯 하네요ㅎㅎ
부러워하실 필요 없을겁니다....전 택배가 한달째 안오고있거든요....ㅠㅡㅠ;;!!!!

chihit님의 댓글

chihi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1.224)
회원아이콘 @문택오호 그런것에 따라서도 달라지는군요 근데 확실히 기성코일보다는 소모량이 빠를것같네요 ㅜ 보통 하루에 두카토정도 피거든요
잘생기신건 인정하시는군요! 역시 잘생긴남자는 자신이 잘생긴걸 알아요